BlueSky

로우프로 패스트팩 100 구입기 본문

하드웨어/카메라

로우프로 패스트팩 100 구입기

Ninetynine™ 2011. 8. 20. 22:43




  DSLR을 사용하게 되면서 항상 야외 출사나 기타 행사에 참석할 때마다 카메라를 담아 갈 가방이 가장 마음에 걸렸습니다. 기본 숄더백 형식의 가방이 있긴 하지만 휴대성이 떨어지고 또 카메라 가방임을 제대로 보여주는지라 괜히 부담스럽기도 했습니다.

  그렇다고 고가의 카메라 가방을 구입하기도 그렇고 해서 항상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번에 저렴한 백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로우프로 패스트팩 100 입니다.

 


   패스트팩 100은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최소한의 장비만 휴대하거나 몸집이 작은 사람들이 착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카메라가 작은 축에 드는 α55를 사용하는지라 작은 가방이지만 그리 부족하진 않은 거 같습니다.

  탐론 17-50렌즈를 장착한 상태에서 충분히 수납이 가능합니다. 원래 중간에 칸막이가 되어 있었는데 그건 단렌즈를 장착했을 때, 여분의 렌즈를 넣을 수 있을 정도는 되는 거 같습니다.

  요렇게 스트로브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수납된 스트로브는 소니 42am 입니다. 옴니장착하고 90도 상태에서 수납이 됩니다.

  카메라가 일반적인 크기의 DSLR에 길이가 긴 렌즈를 장착했을 땐 수납이 어려울 듯 싶기도 합니다. 이것보다 더 큰 패스트팩 200의 경우도 가로길이가 100보다 더 길긴 하지만 좀 더 큰 카메라의 수납이 필요하거나 장비를 더 많이 넣어 다니려면 최소한 패스트팩 250 이상은 되어야 할 듯 합니다.

  이제 간단한 출사를 가거나 바깥 나들이 갈 때, 부담없이 함께 할 패스트팩 100... 가볍고 무엇보다 일반적인 숄더백보다 훨씬 활동적일 수 있을 거 같아 벌써부터 나들이 계획을 궁리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