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

윈도우 7 RTM의 빌드넘버는 7600??? 본문

소프트웨어/Windows 7

윈도우 7 RTM의 빌드넘버는 7600???

Ninetynine™ 2009. 7. 12. 21:10

7.13일 예상보다 빨리 RTM버전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는 윈도우 7...

대략 빌드업의 속도나 빌드넘버를 토대로 7300정도가 RTM의 최종버전, 그것도 빌드넘버만 점프하고, 몇몇 버전 중에 가장 좋은 것으로 디지털 사인이 이뤄지지 않을까 대부분 예상 했었는데... 오늘 몇몇 스샷과 정보를 통해 최종 RTM 빌드넘버가 7600이 될 것이라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아직 베타버전을 사용하는 저로서는 RTM에서 어떤 부분이 개선되었는지 모르지만, 예전 비스타 초기보다는 상당히 안정감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몇몇 알 수 없는 버그(불편할 정도는 아니지만)와 호환성의 문제가 조금 남아 있지만, 그런대로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윈도우 7 입니다.

 

RTM이 공개되고 나면, 이젠 허가없이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 됩니다.

그러나 역시 키 없이 일정기간(30일) 사용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진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기간 동안의 사용을 통해 윈도우 7 을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데 무리는 없는지 자신에게 맞는 운영체제인지 등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기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RTM이 기대되는 것은 수정된 코드들을 통해 과연 얼마만큼 버그 수정이나 호환성 등의 개선이 이뤄졌을지에 대한 기대감 이겠죠. 어차피 인터페이스의 변화는 없을테니 내부의 개선된 성능이 기대되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