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

윈도우 8 - 미디어센터 무료키 받기 본문

소프트웨어/Windows 8

윈도우 8 - 미디어센터 무료키 받기

Ninetynine™ 2012. 11. 8. 09:31

 윈도우 8 프로모션 기간동안 미디어센터를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미 윈도우 8을 사용중이거나 사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디어센터 무료제공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실 일반 유저들 중 미디어센터를 이용하는 유저가 그리 많지 않고 또 미디어센터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한정되어져 있기 때문에 일부러 미디어센터를 구입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기 어렵지만 어찌 되었건 공짜인데...ㅎㅎ

 

 아래의 링크를 따라 가면 윈도우 미디어센터 무료키를 자신의 이메일 계정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메일(다음), gmail, hotmail 등(네이버는 안됨)의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해당 메일 계정으로 미디어센터 무료키가 전송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feature-packs

 

 

 

 요렇게 이메일로 제품키가 도착합니다. 이메일 계정별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버상태에 따라 전송되는 시간이 다르므로 바로 도착하지 않아도 조금 기다리시면 되고 만약 오래 기다려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다시 신청하시거나 이메일 계정을 다른 것으로 바꿔서 시도하시면 됩니다.  

 

 

 윈도우8 프로모션과 더불어 진행되는 미디어센터 무료키 제공 프로모션은 201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키를 받더라도 윈도우 설치등을 통해 키를 활성화 시키지 않으면 해당키로는 정품인증을 받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 Windows 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8 - 미디어센터 설치하기  (0) 2012.11.08
Windows 8 업그레이드를 구입하다.  (0) 201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