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

윈도우 7 시스템도구 - 익스(추가기능 없음) 본문

소프트웨어/Windows 7

윈도우 7 시스템도구 - 익스(추가기능 없음)

Ninetynine™ 2009. 11. 16. 09:50

보조프로그램 탭의 하위폴더에 시스템도구가 있고 그 중에 Internet Explorer(추가기능 없음) 메뉴가 있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ActiveX 등의 추가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로 익스를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간혹 특정 ActiveX에 의해 익스가 에러를 일으키거나 응답없음 등이 나타날 때, 해당 추가기능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익스를 실행한 후 의심되는 추가기능을 제거나 사용안함으로 하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 7 이 정식 출시되고 이제 여러가지 유용한 도움말들이 온라인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로만 표기되거나 정상적인 온라인 도움말 기능이 되지 않던 많은 부분에서 이젠 한글로 제대로 도움말들이 나오고, 또 업데이트 된 내용들이 나오더군요.

 

파워유저들이야 도움말 같은 건 우습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일반적인 유저들에겐 정말 유익한 길잡이가 되어 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저도 수년간 컴터를 활용하면서도 정착 F1 키 눌러서 도움말 불러내어 도움받았던 경우가 손꼽을 정도니 도움말의 효용성에 대해선 회의적인 감도 없진 않지만, 홀로 해결하기 힘든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분이 또한 도움말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