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

2009 한국시리즈 기아우승... 준우승 SK에게도 박수를... 본문

산다는 건/산다는 건 다 그런거야

2009 한국시리즈 기아우승... 준우승 SK에게도 박수를...

Ninetynine™ 2009. 10. 24. 19:46

팀을 선택하라면 지역 때문에 기아팬이 되겠지만, 사실 야구엔 별로 흥미를 보이지 못했었는데, 이번 KS는 거진 모든 경기를 보게 되었네요.

양팀 모두 지나친 부분도 있고, 눈쌀 찌푸리게 하는 순간도 있었지만 멋진 모습도 많았고, 무엇보다 7차전까지 우승향방을 알 수 없는 진짜 즐거운 시간들이었습니다.

그저 좋지 못한 부분만 들춰내서 서로 험담하고 싸우기 보다 멋진 플레이도 얘기해 주고,
잘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지고나서 기분좋은 팀 없을 것이고(팬들도 마찬가지겠죠) 이기고 나서 뻐기지 않을 팀 없을 겁니다. 선수들 경기 끝나고 눈물 흘리는 것 보고 나니(특히 SK 투수 채병용) 참...


아무튼 결과는 결과입니다.

우승한 기아엔 아낌없는 축하를, SK에겐 심심한 위로와 함께 내년을 기약하자는 말을...
서로 상대팀 욕하고 말도 안되는 여러정황 늘어놓으며 까대는 모습은 정말 안돼 보입니다.

즐거운 주말 오후 멋진 플레이 보여준 양팀 선수 모두에게 갈채를 보내주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오늘 홈런 두방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의 주역이 된 MVP 나지완 선수, 그리고 기아선수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고, 준우승에 머물렀지만, SK도 악조건 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야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야구를 좋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 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모두들 고생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