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

갤럭시 S2 HD LTE 구입했어요. 본문

하드웨어/스마트 폰

갤럭시 S2 HD LTE 구입했어요.

Ninetynine™ 2012. 1. 30. 21:35

  넥서스원을 2년여 잘 사용하고 갤럭시 S2 HD LTE(3g로 개통)로 기변했어요. 제가 사는 지역은 아직 LTE 서비스 지역이 아니어서 LTE폰들은 그림의 떡이었지만, KT에서 1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LTE폰을 3g로 개통해줬는데 마지막날 마감시간 직전에 3g로 개통했어요.^^

  KT폰의 경우 아이폰을 제외하고 SKT에 비해 유저층도 얇고 항상 뒤늦은 동일기종을 내놓다보니 여러모로 불편함이 있는 게 사실이지만, 전 그냥 KT유저라서...ㅎㅎ

  이번 갤럭시 S2 HD(이하 갤치디)의 경우도 타통신사보다 늦게 출시되었고 또한 곧바로 갤럭시노트의 출현으로 갤럭시 S2와 갤럭시노트사이에서 샌드위치가 된 꼴이 된 거 같습니다.

  그래도 갤럭시노트를 선택하지 않고 갤치디를 선택한 이유는 크기 때문이었습니다. 갤S2 보다 약간 커진 액정과 해상도, 그러면서도 갤럭시노트만큼 크지 않기 때문에 덜 부담스런 크기여서 여러모로 비교해 봤지만, 제겐 갤치디가 딱이라는 생각에 구입하게 되었죠.

  대략 열흘정도 사용해봤는데, 버그나 이상징후 없고 안정적인 동작과 성능, 무엇보다 HD해상도 지원하는 슈퍼아몰레드액정에서 보여주는 HD동영상은 진짜 감동이었네요.^^

  KT유저라서 아이폰4S를 첨에 생각해 봤으나 저에겐 iOS보단 안드로이드가 더 친숙하고 편해서, 그리고 기존 HTC구글폰 사용하면서 항상 갤럭시에 대한 향수(?)가 있어서 구입했는데 대만족이네요.